
[GK 푸드] 겨울철에 맛있는 ‘귤’ 드세요!
Jan. 15, 2026
Global Korean Post
–
찬바람이 휘몰아치는 겨울철에는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코로나 팬데믹에서 엔데믹으로 접어들면서 변이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오렌지색의 귤은 냉장고에서 보다 차가워진 상태에서 먹으면 더 맛있다.
날씨가 쌀쌀할 때 즐길 수 있는 ‘귤’은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좋다.
또 제철과일 귤을 적당히 즐기면 자연적인 비타민 섭취에 도움이 된다.
깨끗이 씻은 귤 껍질은 한약재로도 쓰일 만큼 유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귤껍질을 이용해 향긋한 귤차를 만들어 먹어도 좋다.
–
ⓒ Global Korean Post | GK
![[GK 푸드] 달콤한 참외의 풍미!~](https://globalkorean.ca/wp-content/uploads/2026/06/6.16-참외2-218x150.png)
![[GK 푸드] 계란에 색깔을 더하면… “맛과 영양 증가”](https://globalkorean.ca/wp-content/uploads/2026/05/5.26-계란-218x150.png)
![[GK 푸드] 항산화 기능 탁월한 ‘딸기’ 드세요!~](https://globalkorean.ca/wp-content/uploads/2026/04/4.17-딸기-218x150.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