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이후 첫 ‘Remembrance 기념식’ 상원에서 열리다 상원에서 개최된 RRemembrance 기념식 팬데믹 이후 첫 ‘Remembrance 기념식’ 상원에서 열리다 Nov. 4, 2022 글로벌 코리언 포스트 – 재향군인 주간이 5일부터 시작해 11일까지 이어진다. 오늘 4일(금) 상원에서는 재향군인 주간의 시작을 기념하는 23회 기념식이 개최되었다. 이번 기념식은 COVID-19 팬데믹 시작 이후 처음으로 열린 것이다. – 글로벌코리언포스트| GK ⓒGlobal Korean Post RELATED ARTICLESMORE FROM AUTHOR 기름값 하락…가계 식비는 상승. 저축은 2년 만에 최저 2026 피파 월드컵: 캐나다 32강전 진출 확정 여름철 ‘Canada Strong Pass’ 시행… “무료 입장 제공” 추천 뉴스 중앙은행, 기준금리 2.25% 유지… “고유가 여파…” [GK] “빈부 소득 격차 증가”… GST/HST 크레딧... [GK] 2026 새 혜택 및 OAS. CCB... [GK] ‘RRSP’ 2026 한도는… 인출 시 세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