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외서 마스크 벗는다 한국의 버스 정거장 / Global Korean Post photo 실외서 마스크 벗는다 May 4, 2022 글로벌 코리언 포스트 그동안 지속되었던 마스크 착용 의무 조치가 마침내 변경되었다. 정부는 지난 2일부터 실외 마스크 의무화 조치는 해제했다. 하지만 50인 이상 집회와 공연, 스포츠 관람 시에는 여전히 실외에서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 글로벌코리언포스트| GK ⓒGlobal Korean Post RELATED ARTICLESMORE FROM AUTHOR 한국 주요 단신 (6. 18) 한국 입국자 ‘K-ETA’ 올해 말까지 연장 [포커스] 드러난 선거 체제의 모순 추천 뉴스 중앙은행, 기준금리 2.25% 유지… “고유가 여파…” [GK] “빈부 소득 격차 증가”… GST/HST 크레딧... [GK] 2026 새 혜택 및 OAS. CCB... [GK] ‘RRSP’ 2026 한도는… 인출 시 세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