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산업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April 14, 2022

글로벌 코리언 포스트

 

법무부(장관 박범계)와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2022. 4. 14.(목) 14:00 법무부 대회의실에서「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법무부․한국관광공사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은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국내 관광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양 기관이 코로나 후 일상 회복을 대비하고 관광산업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체결하게 되었다.

 

협약 체결을 통해 법무부와 한국관광공사는 각 기관이 보유한 외국인 관련 방문객 통계 데이터를 상호 공유하고, 데이터 결합을 통해 국내 관광시장을 분석하여 ‘외국인 관광마케팅 전략 고도화’, ‘지역 맞춤형 관광상품 개발’ 등으로 국내 관광산업 활성화를 추진하게 된다.

 







Previous article캐나다 의원 대표단과 면담
Next article자율주행자동차 운전자 “직접 운전해야” 20일 시행